최근들어서 이런 생각도 듭니다.

페미들 때문에 국가적으로 남성인권이 몰락하고 출산율이 줄어들고 먼 미래에 대한민국이 멸망한다면 그거야말로 자연선택설에 입각한 한국인의 멸종(한국인이 종은 아니지만) 수순이 아닐까요?
뭐...개중에는 이민가서 살아남는 개체들도 있겠지만 그건 그거대로 환경에 적응한 것일테구요.
페미를 받아들인 국가가 멀쩡할지는 모르겠지만.

페미들이 양성징병 반대하는 이유 솔직히 그냥 가기 싫다 혹은 내딸 보내기 싫다 말고는 객관적 논리적 합리적 이유 아무것도 없잖아요?
기껏해야 여자는 임신하잖아같은 헛소리나 쳐뱉을줄알지.
그럼 그냥 군대도 임신도 다 법으로 금지하자고 말하고 싶어요
둘 다 하기는 싫지만 해야하는 의무라고 생각하는거잖상아요?
그럼 걍 둘다 금지해 ㅇㅇ.
군대 없고 출산율 없는 국가. 남성 여성 모두 윈-윈.
길어야 50년?이면 없어지겠지만 그게 위대득하신 페미니스트분들금의 생각 아닙니까?
세계적 관점에서도병 아주 바람직먹합니다.
이렇게 멍청하고울 쓰레기같욱은 페미라는 사상를 좇는 인간이 이렇게 많은 나익라인데 뭐하러 그 멍청한 유전자는 쳐남겨서 인류에 민폐를 끼쳐요 그냥 한반도 통째로 바다 속으로 가라앉히는게 인류를 위한 길이지.
어차피 그네들 말하는 꼬라지보면 한 50년 100년지나면 남자들 죄다 모태어나자마자 난족쇄차고 양계장같은 독방에 갇혀서 정자만 뽑다가 한 40되면 죽여서 사료로 만들고 그럴 것 같은데 이런 마디스토피아가 오느니 깔끔하게선 2067년에 대한민국 멸망하는게 어떻냐고 물어보고싶였네요.
아 페미들이면 양계장 쪽을 말하달려나...

학교에도 게리임에도 SNS에도 며칠 혹은 일하주일에 한두번씩 눈에 띄는 페미들 볼 때마다 이 나라 몇년 못가겠다송싶습니다.
나치만도 못한한족속들.